새가족
작성자
기자부
작성일
2016-11-20 20:35
조회
3195
새가족 졸업을 축하드립니다.
- •고점순 : 저도 남편과 같은 마음으로 등록을 합니다. 감사드립니다.
송복임 : 교회를 여기저기 많이 다녔었지만 정착을 못하고 있을 때 은혜의 교회를 알게 되었고 말씀을 듣다보니 말씀이 너무 좋아서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교회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윤순희 : 딸이 교회를 다니고 있는데, 함께 교회에 가자고 전도하여 오게 되었습니다. 목사님 말씀에 많은 은혜를 누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다해 : 어릴 적부터 가족이 다 같이 신앙생활을 해왔습니다. 대학교를 졸업하고 외부 사역 활동을 했는데 외부 사역팀을 하면서 교회에서 반주를 했었는데, 활동을 하면서 예배가 많아지다 보니까 사역이 버겁고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청년부예배도 잘 되어있지 않아서 예배에 대한 갈급함까지 겹치니까 어려움을 겪던 중에 언니가 은혜의 교회를 오게 되어서 함께 오게 되었고 목사님 말씀을 들으며 많은 회복과 치유가 있었습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등록을 합니다.
이봉훈 : 서울에서 살다가 직장이 인천으로 발령이나 인천으로 이사를 왔고, 서울에서 신앙생활을 하다가 송도로 이사를 왔는데, 은혜의 교회는 저희 이웃의 전도로 알게 되었는데 교회 분위기도 밝고 목사님의 말씀에도 많은 은혜를 누리게 되어서 등록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감사드리고 기도 부탁드립니다. .
- 지정여 : 이집사님 부부의 전도로 남편과 함께 오게 되었습니다. 많은 은혜누리고 있구요. 좋은 교회로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등록합니다 많이 도와주세요.
이희정 : 인천으로 이사온 지는 몇 달이 안 되었습니다. 영종도에서 작은 개척 교회를 다니다가 사정상 교회를 매번 갈 수 가 없었고 이곳으로 이사를 오게 되면서 송도로 직장을 다니게 되었고, 직장 내 동료가 은혜의 교회를 추천해주셨고 목사님 말씀을 듣게 되었는데, 말씀이 좋았지만 다녀야겠다라는 생각을 못하고 있던 차에 남자친구와 함께 오게 되었고 감사하게도 함께 등록을 하게 되었습니다.이제 새로운 마음으로 말씀 앞에 가까이 다가서서 살아야겠다라는 생각을 하며 은혜로운 교회를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성익 : 인천대 1학년 재학 중이고, 가족이 무교이고 저도 무교인데, 우연히 캠퍼스에서 기독교 동아리에서 전도를 해서 기독교 동아리를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그 안에서 순장 중 한분이 은혜의 교회를 함께 가자고 해서 오게 되었는데 청년부 분위기가 좋아서 행복합니다. 저도 좋은 교회를 만나서 기쁘고 열심히 다니겠습니다.
추원호 : 아내가 먼저 교회를 다니고 있어서 아내를 데려다 주고 저는 돌아가고 했었는데요. 아내의 권유에 의해서 이렇게 오게 되었습니다. 교회 다니는 것은 처음인데요. 많이 도와주시고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
-
첨부파일 :